아름다운 커스텀 프레임이 GCC에 도착했습니다. ENVE 포크, 싯포스트, 핸들바와 크리스킹 헤드셋까지 포함하여 모두 도착하였고, 이제 조립을 남겨둔 상태 입니다. 오너분께서는 프레임을 확인하시고 스틸 프레임이 이렇게 가벼울지 몰랐다며 놀라셨고 페인팅 퀄리티도 만족 하셨습니다. 라이더의 신체사이즈에 맞춘 정확한 사이즈의 지오매트리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Di2 인터널 케이블 방식을 채택 하셨고 웰딩과 페인팅 작업은 아주 멋지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아름다운 곡선이 보여주는 뒷 모습 입니다. Kualis 로고의 색상도 오너분께서 직접 선택하셨고 로고의 방향도 직접 선택하셨습니다. 뒷 부분의 프레임 너비는 타이어는 25c 까지 장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프레임의 강성은 현재 타고 계신 콜나고 제품과 거의 흡사하게 프레임 강성을 조절 하였습니다.
튜브 아래 방향으로 Kualis 로고를 넣으셨습니다.
ENVE 로고는 남기시길 원하셔서 직접 디자인 하신대로 페인팅이 잘 마감되었습니다. 포크 안쪽 부분은 검정 바탕에 Kualis 로고를 얹었고 양면 안쪽으로 동일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Kualis 커스텀은 라이더의 원하는 모든 부분을 프레임 빌더가 수렴하려고 노력합니다. 완벽하게 라이더만을 위한 자전거를 만들고 싶다는 빌더의 철학 답게 이렇게 한국 첫 번째 프레임이 완성 되었습니다.
이제 멋지게 조립한 뒤 즐거운 라이딩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