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Our Weekend in Girona


The Service Course

지로나는 바셀로나에서 차량이동으로 40분 정도 걸리는 지역으로 까딸루니아 문화가 짙게 있는 작은 마을 입니다. 중세시대의 분위기와 건축물을 보존하고 있고, 사이클링의 전지 훈련지로 유명해서 월드 투어 프로팀 뿐 만 아니라 프로 선수들이 머물며 훈련을 하기도 합니다.

그곳의 주말 라이딩은 프로들과 아마추어가 모두 함께 라이딩 하며 사이클링의 모든것을 경험 할 수 있는 TSC 가 있어서 항상 사람들로 북적 입니다.

주말 라이딩의 참여자는 'David Millar'

Chpt3 브랜드를 런칭시키며 카스텔리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디테일 하나까지 신경써서 제작했습니다.

크리스찬도 역시 부티크 브랜드 매니아 답게 Chpt3 로 갖춰입고 주말 라이딩을 즐겼습니다.

사이클링 의류는 퍼포먼스 위주의 기능성으로 많은 사이클리스트들이 사용해왔지만, 이제 시장에서의 스타일링과 레이어링은 모든 브랜드들이 추구하는 요소가 되었습니다.

부티크 브랜드들은 작지만 디테일 하나까지 신경쓰는 세심한 디테일 연출로 매력적인 의류가 완성됩니다.

스피드 바겐 바이크

TSH 의 창립자 크리스찬 메이어는 팀 오리카에서 선수시절을 보낸 전직 프로 입니다 투르드 프랑스 및 메가 스테이지를 참가하였고 트랙에서도 좋은 성적을 가졌던 선수 입니다.

그는 커스텀 바이크에 무척이나 관심이 많았고, TSH 를 통해서 다양한 브랜드를 커스텀 할 수 있습니다.

GCC 에서는 Kualis cycles 를 주문 제작 할 수 있으며 역시 파트너 쉽으로 스피드 바겐 역시 주문 할 수 있습니다.

로또 팀원들이 지로나에서 훈련을 하고 있어서 마침 아침 라이딩 전에 들러서 인사를 하고 가네요.

월드 투어 선수들과 함께 라이딩 할 수 있다니 얼마나 멋진 경험일까요? 하지만 라이딩 시작하고 10분만에 사라진다고 합니다.

bottom of page